
골목기프트입니다.바르다 김선생 김밥집 치고 오래된 브랜드.프랜차이즈 치고 오래된 브랜드. 이렇게 오래된 음식점 프랜차이즈가 대한민국에 별로 없는데요.왜?? 바르다 김선생은 오래 살아 남을수 있을까요? 먼저 맛도 맛이지만,김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서그것이 신뢰성을 높여주고그 신뢰를 바탕으로 구매가 이루어졌다고 볼수 있겠습니다. 같은 밥. 같은 참기름. 같은 재료 아닙니다. 바르다 김선생은 다른재료를 사용했고, 그것을 소비자에게 알렸습니다. 맞습니다.모든지 알려야 됩니다.알아야 구매가 이루어집니다. 알리는데 판촉이 가장 좋습니다.판촉은 골목기프트가 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