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골목기프트입니다.
오늘은 마스크 판촉물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께요.
코로나19 유행할때 마스크 나눠주면
정말 국민적 영웅이 되었죠.
하지만 코로나 19가 끝난 24년.
판촉물로 마스크를 나누어 주면, 20년21년만큼의
파급효과를 볼수 없습니다.
그렇습니다.
판촉물도 시대 흐름에 따라 소비자가 원하는
판촉물을 선호하고 원하게 됩니다.
우리는 소비자가 어떤 판촉물을 받았을때
뇌가 인식하는지에 대한 고민을 해야 합니다.
무더운 여름.
살기 위해 온도를 낮춰야 되는 여름.
시원함을 주는 판촉물을 선호합니다.
https://gmggift.co.kr/new/mobile2/contents/view.html?start=&code=2205316&cid=192&price1=&price2=
여름에는 부채만큼 합리적이고 소비자가
좋아하는 판촉물은 없습니다.
여름 마케팅 적극 활용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불경기에 살아남을수 있습니다.